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18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링크(LINK), 포스(FORC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휠라 ‘링크’, ‘포스’ 백팩은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출시에 맞춰 휠라 뮤즈 김유정의 링크, 포스 백팩 착용 컷이 공개됐는데, SNS상에서 ‘김유정 백팩’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링크, 포스 백팩은 신개념 수납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위치별, 공간별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게 도운 것.

백팩 양 사이드에 웨빙 테이프를 적용,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넉넉한 수납 기능을 제공하고, 백팩 내부의 메인 공간과 앞판 분리형 공간, 사이드포켓까지 풀 포켓(Full Pocket) 설계로 문구부터 작은 용품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노트북(15인치) 수납공간까지 별도로 마련, 신학기 학생들과 직장인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기능적인 부분도 신경을 썼다. 경량 소재인 나일론을 사용해 가방 무게를 최소화했고, 등과 어깨 부분에는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가방 착용 시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했다. 또, 등판에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메시(mesh) 소재를 선택,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을 더했다.

‘링크’는 오프화이트, 블랙, 크림, 다크그레이, 살몬핑크 총 5가지 컬러, ‘포스’는 오프화이트, 블랙, 네이비, 다크레드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링크 11만 9000원, 포스 13만 9000원.

한편, 휠라 신학기 백팩 링크, 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휠라 리니어 로고가 돋보이는 카드지갑과 교통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휠라 김민정 홍보팀장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활동성은 기본, 트렌디한 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 강화형 백팩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가방 본연의 기능성을 갖춘 데서 한발 나아가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백팩을 선택한다면, 개성과 스타일 추구를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