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이 이달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을 앞두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차 이벤트 및 홈페이지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는 지난 17일 진행됐던 1차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마무리돼 그 성황에 힘입어 연이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와 마찬가지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해준 고객들 중 오는 21일(토) 현장홍보관을 방문해 정보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사은품 및 맞춤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를 검색한 후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우선, 11월 2일까지 매주 홈페이지 관심고객 신규 등록자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이미 관심고객에 등록한 고객이라면 29일까지 진행되는 응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10월 30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내에서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관심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 관계자는 "지난달 20일 현장홍보관을 오픈하고 사전 상담을 시작한 후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별내를 비롯해 남양주 지역민뿐 아니라 서울과 수도권 전 지역에서 단지 특장점과 관련 문의가 많은데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 S1 상11블록(별내동 1005번지)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 동, 총 1,100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은 66㎡, 74㎡, 83㎡(안목치수 적용 시 61㎡, 68㎡, 77㎡)로 전 실이 중소형으로 이뤄진 주거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이다. 별내지구에서 4년 만(임대제외)에 공급되는 신규분양에다가 별내 노른자 땅으로 꼽히는 ‘별내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별내역은 강남으로 통하는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암사~별내)이 지난해 착공돼 2022년 개통 예정이다. 별내역이 개통되면 잠실역까지 10정거장, 약 20분 대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마트와 초대형 복합단지 ‘메가볼시티’ 부지가 있고 단지 내 대규모 복합 상업시설도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현대산업개발은 풀퍼니시드에 IOT 시스템을 도입하고 사우나,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까지 적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개념 주거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개별 등기와 전입신고가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으로부터 자유롭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5번지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