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미세먼지 여과 성능 자랑

일렉트로룩스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제공=일렉트로룩스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지난 달 25일, 더욱 강력한 파워로 무장한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18년형 뉴 에르고라피도는 고성능 알러지 필터를 탑재, PM 1.5의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제거해 집안 곳곳에 침투한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없앤다. 또한 2개의 파워모터에서 나오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 먼지 98%를 제거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선보인다.

한층 길어진 사용시간도 장점이다. 뉴 에르고라피도는 고용량 HD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48분 연속 사용(일반 모드 기준)할 수 있다. 더불어 배터리와 모터가 아래쪽에 장착돼 있는 저중심 설계와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전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해 보다 편안하고 수월한 청소가 가능해졌다.

실제로 일렉트로룩스가 가정용 청소기 성능평가 표준(IEC 60312-1)에 근거해 실험(손잡이 중앙부 측정 기준)한 결과, 저중심 뉴 에르고라피도는 상중심 청소기와 비교해 손목에 가해지는 하중이 3배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흡입구의 브러시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하는 ‘브러시 자동 청소 기능’을 비롯해 가구 밑처럼 어두운 곳을 구석구석 밝혀주는 노즐부 ‘LED 라이팅’ 기능, 언제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뉴 에르고라피도는 침구 청소 전용 노즐을 포함한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2종과 반려 동물을 키우는 팻팸족(Pet Family) 맞춤형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1종 등 총 7종으로 출시되어 사용목적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선청소기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소비자 가격은 뉴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599,000원,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499,000원이며 전국 백화점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