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평식품 산사의참맛에서 한가위를 맞이하여 세종시 장군산에 위치한 영평사에서 발우공양의 정갈한 마음으로 정성껏 빚어낸 전통장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9번 구워 만든 자죽염으로 간을 해 숨쉬는 항아리 속에서 3년이상 숙성시킨 된장과 전라남도 구례군 매실마을의 청매실을 사용하여 만든 9회죽염 매실고추장, 9회죽염 태양초 고추장, 청국장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는 다양한 전통장을 골고루 맛볼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죽염 청국장 같은 경우, 잡내 제거에 탁월한 죽염수로 간을 하여 청국장 특유의 꼬릿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그 동안 냄새로 인해 조리를 꺼려했던 이들도 수월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 맛 또한 더욱 담백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다. 고령층의 건강을 챙기기에도 적합한 만큼 청국장을 구성품으로 한 추석선물세트도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생청국장 외에도 청국장 환과 분말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풍부한 섬유질과 항암효과로 널리 알려진 청국장을 물과 또는 요구르트와 함께 번거로운 과정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은 큰 메리트로 작용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젊은 여성층에게도 주목 받고 있는 상황이다. 환과 분말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도 현재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다.

현재 영평식품 산사의참맛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추선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판매 중인 제품들을 품목별 10% 최대 33%까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산사의참맛은 전통장뿐만 아니라 따뜻한 성질로 여성질환에 매우 이로운 구절초로 만든 구절초 청, 구절초 엿, 구절초 환 및 숙취에 탁월한 헛개나무 원액 등 소중한 지인과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데 적합한 건강제품들이 함께 준비 되어 있다.

구절초를 죽염과 함께 갈아 만든 구절초 3회 죽염 선물세트도 각종 육류요리 및 조리 시 활용도가 높아 추석선물세트용으로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구절초의 경우 영평사 산사의참맛에서 국내 최초 구절초 액상 조성물 발명특허를 획득한바 있으며, 실제 영평사 경내에서 자생하는 구절초를 하나하나 직접 채취 하여 생산하기 때문에 그 향과 맛이 더욱 깊고 진하다. 이런 구절초 꽃을 말려 완성된 구절초 꽃차는, 환절기 감기예방에도 으뜸인 제품이다. 40g용량 2봉이 한 상자에 함께 들어있는 패키지 또한 추석선물세트로 선호도가 높다.

산사의참맛 헛개나무 원액은 영평사에서 직접 13년 동안 정성 들여 가꾼 헛개나무 단지에서 직접 얻은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한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1포에 100ml용량으로 60포와 30포의 두 가지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추석선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영평식품 산사의참맛 추석선물세트 제품 구매 및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