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드·소환수·밸런스·최고레벨·시스템 패치 등 업데이트

- 80만 다운로드 달성, 구글플레이스토어 피처드(9월) 선정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아이글라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최고레벨 상향을 포함하여, 길드밸런스, 시스템패치, 신규 소환수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1종의 소환수를 활용하여 전투를 벌였던 기존과 달리 이번 패치를 통해 소환수 2종을 동시에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 유저들도 2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규 소환수 2종을 포함하여, PVP 치료 효과 하락, 보스레이드 전투력 추가, 길드보상 최적화, 아이템드랍 확률 상승 등 그 동안 유저들이 요청했던 의견들을 수렴하여 전체적인 전투 밸런스를 개선하였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고레벨 확장에 맞추어서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환수 인증이벤트, 열쇠보상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은 전설 속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4개 지역에서 연합하여 만든 길드연합군인 '아인크라드'의 여정을 스토리로 담아낸 액션RPG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를 메인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7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은 출시 후 1달만에 다운로드 80만을 달성했으며, 구글플레이 피처드(9월)에도 선정되어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