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오는 11월 4일 개최하는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Rainbow Run)'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휠라코리아 전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4일까지 휠라를 비롯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휠라 인티모, 휠라 티바 등) 계열 브랜드 전국 매장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팀의 가족을 선발하며, 당첨자에게는 28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휠라 리니어 맨투맨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러닝팩'을 선물한다.

한편, 휠라 '레인보우 런' 프로그램은 참가 가족이 달리기를 하는 도중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도록 구성했다. 레인보우 러닝 코스 내 준비된 여러 개의 미션을 완수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의 화합을 다지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것.

또한 러닝 후에는 휠라에서 마련한 '힐링존'에서 허기를 달래기 위한 먹거리는 기본, 다양한 레크레이션, 경품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사인회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휠라 김민정 홍보팀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색다른 방법으로 보답하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패밀리 러닝' 축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레인보우 런' 페스티벌을 통해 가을날 한강 정취를 흠뻑 느끼며,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9/15 08:00:19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