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에 있어서 선택 요인을 묻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쾌적한 환경’을 이야기 한다. 예전에 비해 자연환경은 도시 주변에서 찾기 힘들며, 자연을 느끼기 위해서는 먼 거리를 이동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기에 나 자신은 물론 어린 자녀와 노부모를 위해서 쾌적한 환경은 건강을 넘어 아파트 프리미엄으로 까지 작용한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는 쾌적한 환경이 돋보이는 아파트로, 주변아파트에 비해 뛰어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천여평의 대규모 단지내 공원과 부모산 둘레길, 푸르미 환경공원, 흥덕 축구공원 등의 자연환경은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의 생활환경에 쾌적함을 높이고, 근처 가경공원, 감나무실공원 등의 공원은 자연중심 아파트에 강점을 더한다.

도보 통학거리의 강서초 및 서현초중교와 복대중, 흥덕고, 충북대학교 등 근거리에 위치한 원스톱 교육인프라로 교육환경이 좋다. 지척에 위치한 서청주IC와 청주IC를 통한 청주순환로,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은 근거리 이동은 물론 지역이동도 빠르게 할 수 있다. 가깝게 위치한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청주시외버스터미널 등은 차 없이도 편안한 이동환경을 제공한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관계자는, 쾌적한 환경으로 가족의 건강은 물론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생활여건을 갖추고 있다며 상승하는 프리미엄까지 바라볼 수 있을것이라 전했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는 지상에 차 없는 안전한 단지, 4Bay의 3면 발코니의 설계로, 부부전용 거실과 유럽형 주방 등을 갖추고 ‘입지’적 조건은 물론 실생활에서도 최상의 조건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위치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0-41번지 일원이며, 지하 2층부터 지상 38층에 11개동 87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주택홍보관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73-6 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