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계림식품 농업회사법인의 에그파파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슬로건으로 국내산 닭안심살을 이용한 ‘통 안심 텐더’ 신규 제품을 출시하였다.

현재 에그파파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월 분쇄하지않은 통 닭안심살을 이용한 신제품 ‘통 안심텐더’ 500g 2봉을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안전한 먹거리를 위하여 에그파파 소시지제품은 해로운 6가지(전분, 합성착색료, 스모크오일, 아질산나트륨, 발색제, 방부제)화학첨가물을 빼고 (주)계림식품연구소에서 자체 레시피를 개발하여 절찬리 판매되고 있는 에그파파 깻잎야채맛, 매콤야채맛 소시지와 닭가슴살을 통째로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스테이크 역시 모두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주)계림식품연구소에서 자체 레시피를 개발한 ‘통 안심텐더’는 이전의 퍽퍽한 닭가슴살 텐더와는 다르게 닭안심살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더욱 살린것이 특징이다.

에그파파 통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냄새만 입힌 훈제 닭가슴살과는 다르게 매콤한 양념을 가미하여 오븐에 직접 구운 제품으로 부드럽고 담백, 고소한 맛이다.

(주)계림식품 에그파파는 "해썹인증과 클린사업장 인증을 통해 엄격한 위생과 품질관리를 실시 하고 있으며,기업부설 연구소 인정서를 획득한 연구소에서 보다 안심하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등 품질개선에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그파파 새로운 라인업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