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bhc치킨은 G9 앱을 통해 이달말까지 올해 신제품을 비롯한 5개 세트메뉴에 대한 e쿠폰을 15%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한굴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큐레이션 쇼핑몰 G9 앱을 통해 올해 신제품을 비롯한 5개 세트메뉴에 대한 e쿠폰을 15% 할인 판매한다.

bhc는 최근 AI발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치킨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행사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해당메뉴는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갈릭치킨 ‘치레카’와 바삭하고 고소한 곡물치킨 ‘치바고’를 비롯해 대표제품인 치즈치킨 ‘뿌링클’,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그리고 매운맛치킨 ‘핫후라이드’ 등 5가지다.

가격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콜라 1.25L가 포함된 뿌링클세트, 맛초킹세트, 치레카세트를 각각 16,100원에 그리고 콜라 1.25L가 포함된 치바고세트와 핫후라이드를 1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모바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별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e쿠폰 상품을 친구, 가족, 지인에게 선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점차 늘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치킨을 맛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6/20 18:00:2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