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단기, ‘5명 중 4명 합격’ 신화 창조… 공무원시장 압도적 1위 달성

공단기가 스타 강사진의 완벽한 강의와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공무원 수험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은 강의를 수강 중인 수험생들.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스타 강사진의 완벽한 강의와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2011년 개원 이후 공무원 수험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며, 확고한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공무원 학원 가운데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고(코리안클릭 집계 2016년 10월 17일~2017년 2월 26일 방문자수(uv) 기준), 2016년 최종합격자 5명 중 4명(국가직 9급 공무원 일반행정, 우정사업본부, 고용노동부 합격생 기준)은 공단기 유무료 온라인 수강생일 정도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공단기는 온라인 강의 사이트와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서울 노량진(11개관)을 비롯해 강남, 부산, 대구 등지에서 학원을 운영하며 전국의 공무원 수험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최고 강사진의 수준높은 강의와 양질의 교재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공단기의 높은 인기 비결 중 하나는 과학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학습법을 구축했다는 점이다. 공단기는 1년 이하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에 주목해 2만7833명의 단기고득점자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노하우'를 수치화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모든 커리큘럼에 그대로 투영했다.

공단기는 이러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마련한 커리큘럼과 함께 각 과목별 1타 교수진의 급이 다른 강의력과 출제진급 인력들이 직접 참여해 집필한 교재, 철저한 학생관리로 수험생들의 목표달성을 돕는다.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의 3대 요소인 교수, 교재, 수험생 자기관리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 많은 수험생들이 공단기를 통해 단기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었다.

또 공단기는 수험생들이 경제적인 부담없이 공무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월 5만원대에 1년동안이론부터 파이널까지 공단기의 모든 강사의 모든 강좌와 공단기 입문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프리패스 이용 수험생이 수강 기간 내에 합격하는 경우에는 수강료 전액을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 주며,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공단기는 이 같은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공무원 단기합격의 가장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