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다이내믹 MMORPG ‘아키에이지’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 최관호)의 다이내믹 MMORPG ‘아키에이지’가 개최하는 자신만의 패션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링 프로젝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스타일링 프로젝트’ 이벤트 개최 첫날 수십장의 흥미로운 작품들이 응모돼 눈길을 끌었다. ‘원펀맨룩’부터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오크룩’, ‘SD건담룩’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이벤트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스타일링 프로젝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아키에이지’의 다양한 꾸밈옷과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제이션을 활용해 꾸민 자신의 캐릭터를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참가 기준을 충족하는 참가자 모두에게는 ‘멋쟁이’ 칭호와 노동력500 2개, 심사를 통해 선정된 1, 2, 3위에게는 예술 숙련도와 체력을 증가시키는 ‘유행을 선도하는’ 칭호와 ‘아키에이지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1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는 게임내 가족 시스템을 활용, 가족 구성원이 함께 임무를 수행하면 생활 점수 등을 받을 수 있는 ‘뭉쳐야 뜬다’ 이벤트와 매년 5월마다 개최하는 ‘아키에이지’ 봄 축제 ‘하얀 숲의 유령 결혼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5/19 18:15:36
AD

오늘의 핫이슈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