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과 유럽 등지에 먼저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이덱스보청기의 고음질 스마트폰 연동 보청기 ‘비욘드(BEYOND)’가 드디어 한국에 출시되었다.

와이덱스보청기는 덴마크에서 1956년 설립되어 60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는 글로벌 청각기업이다.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난청인들에게 고음질의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려주고 그들이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비욘드(BEYOND) 보청기는 다이렉트 오디오 스트리밍과 스마트폰 앱을 통한 보청기 조절 기능을 갖춘 스마트 솔루션으로, 60년 넘게 와이덱스보청기가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이어 받아 출시된 최신음향기술의 보청기다.

와이덱스보청기는 앞으로도 첨단기술을 활용한 보청기 개발을 통해 ‘난청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시대의 흐름에 완벽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보청기’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

비욘드보청기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절 가능한 고음질 보청기로, 그 동안에 출시된 무선연동앱보청기들과 비교해 월등하게 향상된 음질로 보청기 착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선호도 조절, 프로그램 변경과 이명완화 기능을 보청기 착용자 스스로 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IP68 방수·방진 등급을 받아 일상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습기나 먼지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와이덱스 황일환 대표는 “비욘드보청기가 먼저 출시된 국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한국시장에 공급물량이 부족해져 출시가 늦어졌다. 비욘드(BEYOND)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넘어서는, 능가하는, 뛰어넘는’이라는 뜻이 제품에 대한 기대, 성능 모두에 매우 잘 어울리며 고음질의 보청기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유자재로 본인이 원하는 만큼 조절 할 수 있다는 것에 더 큰 만족을 드릴 것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런칭한 신제품 비욘드는 와이덱스보청기의 경험과 기술력을 이어 받아 타사와는 차별화된 고음질로 그 동안 보청기 음질에 만족하지 못하였던 난청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덱스는 보청기 전문점을 전국 70곳으로 확대해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에 위치하고 있는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에 방문해 청력평가부터 난청상담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의 위치 및 정보는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