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플레이 통해 ‘유람선티켓’ 수집하고 ‘따뜻한 남쪽 여행’ 아이템과 교환

- 5월17일까지 캐시 사용 시 포인트 적립…’스테인드글라스 스토리지’ 등 레어 아이템 획득 가능

레스토랑 경영 소셜네트워크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파티게임즈(대표 김용훈, 이기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이하 아이러브파스타)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 분위기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17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유람선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모아 ‘따뜻한 남쪽 여행’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다. ‘따뜻한 남쪽 여행’은 신규 아이템인 ‘돌고래 수족관’을 포함해 ‘북극곰의 여행’, ‘여행가방 위 인형’ 등 여행 분위기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캐시를 사용해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고, 포인트로 레어 아이템도 획득 가능한 1석 2조의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에서 사용한 캐시만큼 포인트(새싹)가 쌓이는데, 적립된 포인트를 이벤트 상점에서 레어 아이템과 교환하면 된다. 이벤트 상점에서는 유저 공모전 작품인 ‘스테인드글라스 스토리지’를 비롯해 ‘원더랜드 와인셀러’, ‘노블엔틱 파스타 머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5월 말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퍼즐, 골드, 파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22일 이상 누적 출석 시 레어 아이템 ‘구름 위 거북이’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충전 금액에 따라 신상 럭키베베인 ‘빨간망토 럭키베베’를 제공하며, 누적 충전 유저에게는 레어 아이템 ‘대형 바다 어항’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