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오는 23일 현대백화점 중동점(1층 광장 및 4층 휠라 매장)에서 'FILA X PEPSI 스페셜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FILA X PEPSI 콜라보 티셔츠와 휠라 미러 선글라스를 특별 제작한 배스킷 패키지에 담아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를 티셔츠 하나 가격인 5만3000원에 100 세트 한정 판매하는 것.

현재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FILA X PEPSI 콜라보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데다,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전용 패키지(로고 배스킷)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또 간단한 이벤트에만 참여하면 FILA X PEPSI 콜라보 컬렉션을 비롯한 휠라 전 제품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1990년대 국내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펩시맨'이 이벤트 현장에 등장, 현장을 찾은 고객들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갖는 한편, 각종 퍼포먼스와 게임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휠라 김민정 홍보팀장은 "최근 출시한 FILA X PEPSI 콜라보 컬렉션에 보여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장가치 있는 제품들을 한정판으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색다른 이벤트로 소비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4/21 17:35:55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