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 18%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420ml 한정판 캔 제품 출시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출시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주년을 기념하는 420ml 한정판 ‘클라우드’를 선보인다. 용량은 18% 늘리고(65ml) 가격은 기존 355ml 캔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한다(420ml, 355ml 출고가격 1,350원).

제품 상단에 ‘클라우드 보너스 팩’ 이라는 문구와 빨간 리본으로 포장한 패키지로 구성해 선물 보따리를 받는 듯한 느낌을 강조했다. 420ml ‘클라우드’는 1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전용 16종으로 작년 밴드 어플 전용 이모티콘에 이어 진행하는 이벤트다.

광고모델 설현과 ‘클라우드’의 공식캐릭터를 주인공으로 ‘꺄~’, ‘널 좋아해’, ‘신나’, ‘칫’ 등 다양한 감정표현과 ‘오늘 뭐하지?, ‘한잔콜’, ‘역시 이맛이지’ 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이모티콘 프로모션은 여의도, 건대, 신사, 선릉 등 주요 상권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진행하며 이모티콘 다운로드가 가능한 쿠폰번호를 발급할 예정이다. 쿠폰번호로 6월 29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고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 26일부터 29일까지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무료 안주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25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0개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