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최근 하남시 덕풍공원 인근으로 거주처를 옮긴 김 모씨(34세)는 날로 건강이 좋아지는 기분이다.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대형 공원이 있어 기상 후 가벼운 운동과 저녁 식사 후 가벼운 산책을 통해 건강관리가 절로 되기 때문이다.

# 광교 호수공원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박 모씨(42세)는 주말마다 가족들과 공원을 찾는다. 주변에 대형 공원이 있으니 큰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가뿐하게 가족들과 나들이가 가능하다. 주말 시간을 가족들과 함께 보내면서 가족간의 사이가 돈독해지고 단합도 더 잘되고 있다.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아파트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은 긴장감 완화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고 심신의 안정을 찾아준다. 이에 거주지 근방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대형 공원 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

대형 공원 인근 단지는 집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여가와 휴식, 가벼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대형 공원은 희소가치가 높고,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입지로 영구 프리미엄 획득이 가능해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다.

하남시에도 대형 공원 옆에 단지가 들어선다. 덕풍공원 바로 옆에 들어서는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이다. 덕풍공원은 넓이 약 10만㎡에 달하는 대형 공원이다. 인근 거주자가 여가와 체력 단련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은 이 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64-6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3층, 전체 5개 동, 총 383가구, 전용 59㎡ 소형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금호건설이 시공한다.

외곽순환고속도로 및 중부고속도로를 탈 수 있는 상일IC, 하남IC가 가깝고, 올림픽대로로 바로 들어설 수 있는 강일IC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생기는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덕풍역(예정)이 오는 2020년 개통되면 미사강변도시뿐 아니라 종로, 광화문 등으로 원스톱으로 출퇴근할 수 있고, 환승시 잠실 및 강남권 이동도 수월해진다. 또한,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예정)이 미사지구까지 개통되면 하남시의 가치가 한층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가까이 덕풍초가 있다.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돼 있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조성돼 있다. 인근에 하남시청,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역사박물관, 덕풍동 다목적 실내 체육관이 있다. 쇼핑시설로는 홈플러스, 이마트가 있다.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의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에 들어선다.

AD
AD
AD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9/23 17:15:58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