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능곡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연성역 ‘뷰파이브’ 오피스텔이 선착순으로 공급 중이다. 전용면적 33㎡~37㎡의 지하 4층~지상9층, 70호실이다. 능곡지구 최초로 전 세대 복층구조 및 투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1~2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천장형 에어컨을 비롯해 전자레인지, 냉장고, 세탁기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빌트인 시스템이기 때문에 가구를 구입하지 않고도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는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된 시흥 연성역 2번 출구(6m거리)가 위치해 있다. 남동공단, 광명시흥 첨단연구단지(예정), 시화산업단지, MTV공단, 반월산업단지 등이 인접해있어 넓은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국내 최대 가구 쇼핑 센터인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등이 입점해 있어 쇼핑 및 문화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시흥시는 오는 2018년 2월 원시-소사를 연결하는 서해안 복선전철과 강남순환도로의 개통을 앞두고 있어 강남, 여의도는 물론 경기도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3.3㎡ 당 600만원대의 분양가가 책정된 ‘시흥 연성 뷰파이브’ 오피스텔은 오는 2017년 10월 입주 예정으로 현재 전액 무이자로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며, 샘플하우스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