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두끼떡볶이가 참신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고객들을 꾸준히 불러모으며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국내에 70여 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개설했고, 지난해 12월 중국 대륙의 중심지 상해에 입점한데 이어 대만 마스터 프랜차이즈진행으로 Ximending에 입점, 지난 16일 매장을 오픈하고 대만에 한식문화를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두끼떡볶이는 최근 신메뉴로 떡볶이 위에 뿌려먹는 눈꽃치즈와 아이들이 먹어도 맵지 않은 토마토 소스를 출시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메뉴개발에도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매장 내 셀프바에 비치된 스파게티면을 이용해 토마토소스로 조리하면 토마토스파게티를 만들 수도 있다.

‘두끼떡볶이’는 오는 22일 오후 2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두끼떡볶이는 떡볶이 창업 노하우 등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사전 예약(전화 또는 홈페이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장소는 접수 시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며 참석이 어려울 경우 전화로 1:1 상담 신청을 하면 각 지역 담당자가 방문 또는 전화로 무료 창업 상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4/18 14:48:17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