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극단 서울도깨비(대표 소병업)는 어린이들을 위한 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부제, 안녕? 친구야)’를 안산문화예술의전당(2월 23일~24일), 파주운정행복센터(3월 9일), 부천복사골문화센터(3월 16일~17일), 김포아트홀(3월 23일~24일) 등에서 순회공연한다.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입학과 새학기를 맞는 아이들에게 가장 설레고 두근거리는 일은 바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

‘우리’라는 말보다는 ‘나’라는 말에 더 익숙해져 있는 요즘, 부모의 따뜻한 품을 벗어나 스스로 직접 부딪치며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야 할 아이들에게 이 공연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던 동화나라 주인공들과 함께 체험해보는 ‘새 친구 사귀기’ 프로젝트를 통해 체험형태의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동화나라 주인공들인 백설공주, 신데렐라, 피터팬, 호두왕자, 요정나나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다양한 춤과 노래, 특수효과 연출로 무대의 화려함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돋보이는 어린이 콘서트형 공연이다.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아이들과 직접 하나가 되어주는 출연진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처음보는 옆 좌석 친구들과 소통해보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공연은 24개월 이상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콘서트형 공연이며, 신나고 즐거운 춤과 노래에 감동적인 극이 함께 어우러진 뮤지컬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제작진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친정엄마’ 등의 무대 디자인을 담당했던 권용만 디자이너, 의상은 대종상영화제, 서울연극제무대의상상 수상, 여수세계박람회행사 의상, 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릭터의상을 담당해왔던 정경희 디자이너, 특수효과의 KES특수효과 대표 정충헌 등으로 극의 퀄리티를 더해준다. 공연 문의는 극단 서울도깨비 1644-6851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19 16:44:4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