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안팎 진솔한 모습 담아 독점 공급

‘미스코리아 대회 중계 멀티 플랫폼 시대 열렸다.’

동영상 포털 프리챌이 한국아이닷컴과 동영상 콘텐츠 제휴를 체결하고 온라인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프리챌은 7월 27일 개최되는 2007년도 미스코리아 대회 본선뿐 아니라 이에 앞서 열리는 지역 예선대회를 온라인 동영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리챌의 UCC 코너에서는 기존 공중파에서 보기 어려웠던 대회 참가자들의 일상 및 대회 밖의 모습을 함께 제공해 호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챌 홈페이지(www.freechal.com)를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각 지역별 예선대회 심사과정 및 후보자들의 인터뷰 동영상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쉽게 접하지 못했던 그녀들의 휴식시간 수다, 그녀들의 침실, 미스코리아 전용 굽높이 운동화의 비밀과 실체 등 미스코리아와 관련된 다수의 동영상이 현재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 속에 제공되고 있다.

프리챌 전략마케팅실 관계자는 “최근 UCC 열풍에 힘입어 많은 동영상 업체들이 UCC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챌은 UCC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수급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이번 미스코리아 대회의 동영상 독점 공급을 계기로 프리챌은 차별화된 동영상 포털 사이트로 발돋음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7년 미스코리아 대회는 현재 광주 전남 예선대회를 치렀으며 6월 22일까지 전국 예선 및 LA, 워싱턴 등 해외 예선을 마치고 7월 2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본선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프리챌은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6월 19일까지 총상금 1억원이 걸린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속 범인을 추적하는 와 프리챌 그랜드 오픈을 블로그, 메신저, 미니홈피 등을 통해 홍보하면 포인트에 따라 지원금이 주어지는 및 프리챌 웹페이지 내의 블루모니터 아이콘을 클릭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