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www.clride.com)가 올 가을 겨울 트렌드에 맞춰 탤런트 주지훈과 박신혜를 모델로 기용, 광고 비주얼을 촬영했다. ‘공감’ 이라는 컨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를 통해 클라이드는 소비자들에게 감성적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클라이드는 올 추동패션으로 과거 클래식 및 고전주의 양식을 표현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새로운 디자인 및 비주얼에 맞게 개선된 클라이드 홈페이지에서는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블루·블랙 힙진시리즈 출시

미국의 대표적인 영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은 젊은 감성의 진 라인인 힙진 시리즈(블루, 블랙)를 출시했다. 힙진은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뜻과 ‘힙’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의 데님 팬츠와는 다르게 인체의 굴곡을 따라 자연스러운 피팅감을 갖고 있으며 어떤 체형이라도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라인을 찾아준다.

힙진 블루는 타미 진의 상징인 깃발 로고를 레드, 네이비, 화이트의 3색 컬러 라인으로 표현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힙진 블랙은 깨끗한 화이트 라인으로 장식해 블랙진을 화려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가격 16만5,000원.

농구클리닉 행사 참가자 모집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www.adidas.co.kr)는 농구 패션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 실시하는 NBA 슈퍼스타 ‘트레이시 맥그레드와 함께하는 농구 클리닉’행사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아디다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주는 응모권 번호를 15일까지 아디다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번 농구 클리닉 행사에서는 티맥만의 노하우, 티맥 따라하기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한발 앞선 NBA 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