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구호'에서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개안수술 기금마련을 위한 '하트 포 아이'라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도네이션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구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정구호 상무를 비롯, 영화배우 장미희, 아티스트 한젬마, 포토그래퍼 김현성가 참여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도네이션 티셔츠는 전국 구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네통, 비치샌들 증정행사

베네통에서 휴가시즌을 맞아 베네통 여행용 트렁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용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베네통 트렁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치 샌들’과 ‘베네통백’ 중 원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02)521-4141

리버풀·첼시 새 유니폼 출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인 리버풀FC 및 프리미어리그 2연패를 달성한 첼시FC의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에서 2006~07 시즌 새 유니폼을 발표했다.

유니폼 디자인에 있어 기술적인 면을 가장 강조해 온 아디다스는 이번 새 유니폼에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는 플로 맵핑 기술을 적용, 선수들이 쾌적한 상태에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밝혔다.

첼시 유니폼은 27일, 리버풀 유니폼은 내달 11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첼시FC 유니폼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첼시FC 축구경기 관람이 포함된 7박8일 영국여행 경품 이벤트 행사를 8월 한달간 실시한다. (02)543-6230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