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지.아이.조 2'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5, 7일 배우 이병헌의 서울 지역 깜짝 무대인사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영화 '지.아이.조 2'는 월드스타 이병헌의 귀환,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활약과 거대한 스케일, 화끈한 볼거리로 블록버스터를 기다려온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지난 3일 개봉 7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월드 투어를 마치고 귀국한 이병헌은 오는 5일, 7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전격 결정하고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앞서 이병헌은 한국을 시작으로 호주 시드니, 영국 런던, 미국 LA로 이어진 월드 투어 일정으로 인해 개봉 당시 국내에서 함께 하지 못한 데 대해 아쉬움을 전했던 바 있다.

이병헌은 영화에 쏟아지는 관객들의 폭발적 성원에 보답하고자 귀국과 함께 관객과의 만남을 직접 제안해 서울 지역 무대인사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병헌은 '지.아이.조 2'의 뜨거운 흥행 열풍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더불어 관객들과 더욱 친근하게 호흡하고자 하는 바램을 담아 5일 CGV용산에서 진행되는 종영 무대인사에서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한층 폭발적인 열기가 예상된다.

'지.아이.조 2'는 5일 CGV영등포, CGV용산에서, 7일 CGV 용산,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이병헌의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이번 주말 한층 거센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지.아이.조 2'는 최정예 특수 부대인 ‘지.아이.조’가 테러리스트 ‘코브라’ 군단의 음모로 인해 최대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에 살아남은 요원들이 팀의 명예를 회복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거대한 반격에 나서는 과정을 그린 작품. 지난 3월 28일 개봉,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