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페스티발' 촬영 현장

3단 변신 심혜진①
자신의 '물건'에 과도한 자신감이 있는 신하균, 남자친구 몰래 바이브레이터를 구입하는 엄지원, 사람 대신 인형을 사랑하는 류승범, 채찍을 보고 가슴 떨려 하는 심혜진….

평범한 이웃의 발칙한 성적 판타지를 다룬 영화 (감독 이해영ㆍ제작 영화사 아침, 타이거픽쳐스ㆍ18일 개봉)에는 스타들이 줄줄이 출연한다. 쉽지 않은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촬영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그 현장을 스포츠한국이 엿봤다.

# 3단 변신 심혜진

한복을 입은 심혜진이 이해영 감독(오른쪽)과 간식을 먹으며 촬영 컨셉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①. 성동일의 철물점 가게에 들르기 전까지 단아한 한복집 여주인일 뿐이다. 실내에서 채찍과 가죽 재킷에만 만족할 수 없어 결국 숲으로 나간다. 촬영 전에는 귀여운 그림의 담요를 두르고 수줍은 미소만 짓는다②. 짠! 블랙의 가죽 재킷과 핫팬츠, 롱부츠, 장갑으로 뇌쇄적인 미모를 드러냈다. 심혜진의 왼편으로 개 얼굴 모양의 블랙 가죽 탈을 쓴 사람은 바로 성동일이다③.

# 엄지원, 스태프처럼

3단 변신 심혜진②
엄지원은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섞이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신하균은 "자신이 해야 할 바를 정확히 알아 상대를 편안하게 해 주는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경찰 역의 신하균이 타는 경찰차를 배경으로 이해영 감독과 환한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기도 했다.

# 감독님부터 NG?

신하균이 돌발 발언이라도 한 것일까. 신하균 앞에 교복을 입고 서 있는 엄지원이 미소를 짓고 있고, 현장을 지휘하던 이해영 감독은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 오달수는 여자?

오달수는 아내에게 사 주려고 고른 여자 속옷에 우연히 끌리게 되는 교사를 맡았다. 이해영 감독이 다른 배우를 생각할 수 없었다고 고백했을 정도로 '싱크로율 100%'였다. 오달수는 속옷 위에 트렌치코트만 걸친 채 야외에서 거니는 장면에서도 진지한 표정으로 배역에 몰입했다.

3단 변신 심혜진③
# 장배 아닌 신하균

촬영 중간에 환하게 웃는 신하균은 영화 속 장배와는 딴판이다. 여자친구에게 막말을 내뱉고, 마초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카메라만 꺼지면 순박한 웃음을 보였다.

# 속옷 파는 여고생?

빚을 갚기 위해 속옷을 파는 당돌한 여고생 백진희(왼쪽)가 이해영 감독의 디렉션을 듣다 쑥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스포츠한국

엄지원, 스태프처럼
엄지원, 스태프처럼
감독님부터 NG?
오달수는 여자?
오달수는 여자?
장배 아닌 신하균
장배 아닌 신하균
속옷 파는 여고생?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