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를 3D로 하지 않는다. 대사도 입체적으로 할 필요 없다."(웃음)

국내 최초 3D 멜로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나탈리'에서 조각가 황준혁 역을 맡은 이성재가 이같은 소감을 전했다.

이성재는 5일 서울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나탈리' 제작보고회에서 "한국 영화사 자료에 한국 최초 3D 극영화로서 '나탈리'가 기록될 것이고, 배우로서 그 작품에 주연을 맡았다는 것도 영광"이라며 "배우가 연기하는데 있어서는 3D라고 크게 달라지거나 어려운 건 없다"고 밝혔다.

'동승'의 주경중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나탈리'는 베일에 싸인 조각상 나탈리의 모델이었던 미란(박현진)을 둘러싸고 그녀를 예술적 동반자로 사랑했던 조각가 황준혁(이성재)과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했던 남자 장민우(김지훈)의 엇갈린 사랑의 기억을 그린 작품.

이성재는 "'현의 노래' 미팅 갔다가 우연히 책을 보고, '현의 노래' 그 이상으로 끌렸던 작품"이라며 "밀도 깊은 한 편의 멜로 드라마를 하고 싶었고, 작은 영화지만 길지 안흔 시간이었지만 깊게 사랑에 빠질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파격 노출을 감행한 신예 박현진은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도전해보고 싶은 매력적인 캐릭터"라며 "최초 3D 멜로란 점도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나탈리'는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 장르에 치중했던 것과 달리 감정을 다룬 이모션 3D란 점에서 충무로 안팎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나탈리'는 3D 컨버팅이 아닌 100% 풀 3D 촬영 방식을 택했다.

주경중 감독은 "올 3월 '나탈리'에 앞서 3D 영화 '현의 노래'를 크랭크인했는데 경험해 본 사람이 없다보니 기술적 한계에 부딪혔다"며 "현재 기술 여건에 맞는, 감정과 정서를 가지고 이모션 3D 장르인 '나탈리'를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주 감독은 "매일 매일, 매컷 매컷이 첫 시도고 도전"이라며 "관객들이 3D로 표현한 감성을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지만 단순 제작비로 판단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특히 '나탈리'가 관심을 끄는 점은 3D로 펼쳐질 파격 베드신이다. 실제 이날 제작보고회에서는 이성재와 박현진의 베드신이 맛배기로 3D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주 감독은 "관람료가 아깝지 않을 것"이라며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굉장히 환상적"이라고 자신했다.

이성재는 "매니저가 시나리오를 건네면서 한 이야기가 '형님, 좀 진한데요'였다"며 "'색,계' 버금갈 정도로 정말 진하고, 적나라하다"고 기대를 더했다. 또 그는 "하지만 영화를 보고 나면 베드신이 크게 생각나지 않을 것"이라며 "제 엉덩이나 현진씨 가슴이 생각난다면 만드는 과정 중에 착오가 생긴 것"이라고 자신(?)했다.

박현진은 "베드신 부담감 보다는 한 작품을 책임지는 주연 배우로서 부담이 더 컸다"며 "여자인 저는 없다고 생각했고, 연기에만 집중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성재는 "저도 베드신을 많이 하진 않았지만 자연스럽게 하려고 노력했다"며 "현진씨는 저보다 가릴대도 더 많고, 많이 힘들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28일 개봉.


▶▶▶ 영화 '나탈리' 관련기사 ◀◀◀
심의통과! 한국여배우 최초 음모 노출까지… 충격 영상
이성재의 손, 여배우 치맛속으로 들어갔다가 그만…
"남녀배우의 리얼연기… 가장 강력한 수위 베드신 만족"
홀딱 벗고 눈앞에서 실제 성행위?'색,계' 버금갈만큼 적나라해
이성재, 아내마저 멀리 보내고…적나라하게 벗겨진 여배우의 소감

[연예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전체보기
알몸·신음·성행위… '야해지는' 여가수들 어느 정도기에
벗고 또 벗고… 유부녀들까지 이렇게 야한 노출을?
젖가슴 노출사고까지! 파격 넘어 너무 야한 그녀가…
170㎝ 쭉빵녀들, 풍만 가슴에 뭔짓을… 음흉하게 야해?
'깜짝 놀랄 풍만함' 조여정, 홀딱벗은 진짜 이유?
너무 풍만해서? 한채영 '아차!' 이런 실수도…
"이렇게 생겼네" 고현정 자녀 사진노출 논란
역시 이효리! 드러낸 가슴굴곡 이정도라니…
전도연, 팬티까지 벗은男 정면에서 입으로 애무하는…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추태까지…
[스타들의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 불륜·뒤끝·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결혼 생활] 그들만의 은밀한 침실속 부부생활까지…
[연예계 숨겨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이슈 추적해보니…] 전체보기
<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