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미인도'… 전라에 가까운 노출에 작품성도 담아
송지효 '쌍화점'… 주진모·조인성과 베드신 '여성미 물씬'
김옥빈 '박쥐' 노출강도 높은 그로테스크한 장면 기대

김민선
'여고괴담 3대 미녀' 파격 노출, 승자는 누가?

김민선 송지효 김옥빈 등 영화 의 역대 주인공이 과감한 베드신으로 이색적인 도전에 나섰다. 김민선은 영화 (감독 전윤수ㆍ제작 이룸영화사), 김옥빈은 영화 (감독 박찬욱ㆍ제작 모호필름), 송지효는 영화 (감독 유하ㆍ제작 오퍼스픽쳐스)을 각각 촬영 중이다.

이들은 예술적인 완성도가 뛰어난 각각의 영화에서 과감히 옷을 벗어제끼게 됐다. 김민선은 1999년 로 데뷔한 지 10년차에 승부수를 띄웠다. 에서 조선시대 화가 신윤복을 맡아 김홍도 역의 김영호와 아찔한 베드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선은 여자라는 사실을 숨기고 화가로 활동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여성으로 인정 받고 싶어하는 신윤복 역을 연기하고 있다. 몇몇 여배우들이 노출 때문에 출연을 고사할 정도로 상당한 수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의 한 관계자는 "김민선이 전라에 가까운 노출을 보일 전망이다. 그러나 단순한 노출 뿐 아니라 심리적인 묘사가 포함될 터라 상당한 작품성과 연기력이 담보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지효
송지효는 하반기 기대작 을 통해 상당한 수위의 베드신을 보여준다. 은 원나라의 지배를 받던 고려말, 고려왕 주진모와 호위무사 수장 조인성의 동성애를 그린다는 점에서 파격적인 영화다.

송지효는 이들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펼칠 예정이다. 주진모 조인성과 각각 베드신을 펼치면서 상반된 여인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은 극비리에 전라도 모처에서 베드신을 이미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지효는 에서 보여준 귀여운 분위기의 노출과는 상당히 다른,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왕비로 출연할 예정이다.측 관계자는 "시나리오 및 제작 일정 관련 내용은 비공개다. 스틸컷도 당분간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옥빈이 출연하는 영화 는 현재 35% 가량 촬영된 상태다. 이미 2년전 송강호를 캐스팅해 놓고도 노출이 워낙 강한 터라 여배우 캐스팅에 난항을 겪었던 작품이다.

김옥빈이 맡은 역은 남편 신하균을 두고도 박쥐(드라큘라) 송강호와 사랑에 빠지는 여인. 김옥빈 측은 "감독님을 전적으로 믿고 따르고 있다. 베드신을 촬영한 부분도 있고, 예정된 것도 있다. 모두 극비리에 촬영하고 있다"고 말을 아꼈다.

김옥빈
이미 송강호가 칸 국제영화제에서 김옥빈을 전도연과 비교하며 극찬한 터라 김옥빈의 그로테스크한 베드신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높아진 상황이다.

이들의 출연작은 올해말부터 순차적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여고괴담 3인방'의 불꽃 튀는 노출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주목된다.

☞ [화보] 김민선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광우병소 반대' 김민선, 김동완 여친으로!
☞ "쇠고기 수입반대" 미친 발언? 김민선 상처!
☞ 김민선 "미국산 쇠고기 먹느니 청산가리를…"
☞ 김민선 "어머니 돌아가신 후 인생목표 잃어"
☞ 레드카펫 김민선 "저도 섹시해요?" 부끄~
☞ 김민선도 화보 찰칵! 감춰둔 '섹시매력' 발산

☞ [화보] 김옥빈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전 세계 네티즌 "김옥빈은 한국의 비욘세…" 찬사
☞ '치명적 불륜' 김옥빈 파격 베드신 수위가..
☞ 색다른 기녀 김옥빈 "내 춤 보고 기절할걸"
☞ 김옥빈 "액션신? 나 태권도2단 합기도3단"
☞ 김옥빈 '헉! 팬티노출' 으~ TV가 너무해
☞ 얼짱 김옥빈 알고보니 '컴퓨터 박사'였네

☞ [화보] 송지효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주당' 송지효 못말리는 술버릇 들통! 당황~
☞ 송지효 '앗! 가슴노출 사고' 감독의 속셈(?)
☞ 송지효 "섹시화보? 그까이꺼~" 화끈 노출!
☞ 송지효 '속옷 다섯겹' 껴입은 사연은?
☞ 송지효 최고의 친구는 유재석! 어떤 인연?
☞ 송지효 '주몽'팀보다 우정이 더 소중해?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