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알랭드롱' 이병헌이 미국의 영화사 파라마운트로부터 특별 대접을 받게 됐다.

이병헌은 파라마운트의 배려로 23일(현지시간) 밤 제61회 칸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수 있게 됐다. 파라마운트는 이병헌이 체코의 프라하에서 칸으로 시간에 맞춰 참석할 수 있도록 회사 전용기를 내주기로 했다.

이병헌은 현재 프라하에서 파라마운트가 제작하는 할리우드 영화 < G.I.조 >를 촬영 중이다. 최근 프라하에 비가 자주 내리는 바람에 촬영이 '개점휴업' 되는 날들이 이어져 이병헌이 당초 칸에 도착하려던 22일에 맞추기가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이병헌 주연의 영화 (감독 김지운ㆍ제작 바른손엔터테인먼트,CJ엔터테인먼트ㆍ이하 놈놈놈)의 투자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와 이병헌의 소속사도 프라하의 날씨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칸에 도착할 일정을 꼽고 있었다. 비행기 예약도 3가지나 해 놓고 칸으로 넘어갈 최종 일정을 체크하며 가슴을 졸이고 있었다.

비경쟁 부문에 오른 의 갈라 스크리닝은 24일이지만 23일 전세계 매체들과 인터뷰 일정이 하루 종일 잡혀 있다. 때문에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 정우성은 22일 도착한다.

제작사의 한 관계자는 22일 "21일까지도 24일 오후 3시에나 칸에 올 수 있는 상황이었다. 3시로 예정된 공식 기자회견 참석도 불투명해 노심초사했다. 그러나 < G.I 조 >의 제작사 파라마운트가 비행기를 내줘 협조하기로 해 23일 밤 도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다행히 의 포토콜과 레드 카펫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 칸 국제영화제 관련기사 ◀◀◀
☞ 노브라 가슴속 훌렁~ 아예 벗고 다니네!
☞ 역시 쭉쭉빵빵! '초미니' 한채영 칸에서도 빛났다!
☞ "많은 남성과 동침하는 나쁜여자, 매우 에로틱"
☞ 김윤석 '한국 폄하' 유럽기자들에 한방 먹였다!
☞ 19년 기다린 '인디아나 존스 4' 역시 대단해!
☞ 여배우 "아차!" 또 가슴노출… 고의적 실수?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