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레이서' 첫 프리미어 시사회… USA투데이 등 영어 인터뷰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 LA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를 가진 '스타'다웠다.

가수 겸 배우 비가 26일(현지 시간) 할리우드 데뷔작 (감독 워쇼스키 남매ㆍ수입 워너브러더스코리아)의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통역 없이 인터뷰를 진행했다.

비는 이날 등 미국의 유명한 TV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ABC, AP TV, USA 투데이, 로이터, 피플 매거진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매체들의 인터뷰에 영어로 직접 응했다.

비는 한국에 프로모션차 방문했을 때에도 미국의 타임과 직접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비는 진행 당시 보디가드 겸 영어 선생님과 늘 같이 다녔고, 최근에는 소속사인 제이튠의 해외 사업부 관계자로부터 수시로 영어를 배우고 있다.

비는 에밀 허시, 매튜 폭스 등 레이서로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수잔 서랜든, 크리스티나 리치 등 주연 배우들과 함께 1시간 여 동안 레드 카펫을 누볐다. 비는 전세계 130여 매체의 카메라 플래시를 받으며 한국을 빛내는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시사회는 VIP와 주연배우가 참여한다. 3억 달러(약 3,000억원)의 제작비가 든 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세계 각지에서 몰려둔 4,000여 명의 언론 및 영화 관계자들이 영화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이날 비는 언론 뿐 아니라 출연 배우들과 오랜만에 만나 즐겁게 대화를 나눴다. 수잔 서랜든은 한국 매체의 인터뷰에 적극적으로 나설 정도로 비에 대한 친분을 과시했다.

비는 주연 배우들과 함께 28일 베를린 프리미어에 이어 30일 런던 프리미어 일정에 참석할 예정이다.

비는 이미 할리우드 차기작 의 주연을 맡아 훈련을 시작했다.

▶▶▶ 관련기사 ◀◀◀

☞ "섹시한 그녀와 함께 하고파" 비 홀린 여배우는?

☞ 음모노출 여배우 "비와 함께 하고파"

☞ 외로운 비 "아~ 난 왜 항상 이렇게…" 푸념

☞ 비 '지저분한(?) 머리' 못바꾸는 이유 있다?

☞ 비, 미모의 여인과 다정포즈… 대체 누구?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