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스티보이즈' 실제 호스트 출연

배우 윤계상 하정우 주연의 영화 (감독 윤종빈ㆍ제작 와이어투와이어필름)에 실제 호스트가 출연한다.

는 멋진 삶을 추구하며 호스타바에서 일하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하정우는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클럽에서 열린 의 제작보고회에서 "실제 호스트로 활동했던 분이 영화 현장에 직접 와 지도해줬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알려줬다. 그 분은 카메오로도 출연하다"고 전했다.

에 출연하는 호스트 출신 카메오 배우는 일명 PD(Partner Director)로 활동하던 인물이다.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마담에 해당한다. 하정우는 "밤 세계의 리더 중 한 명이다. 감독님과 함께 자리해 살아온 얘기와 에피소드, 행동 양식을 생생하게 이야기해줬다"고 덧붙였다.

윤계상은 연기를 위해 보고 들은 호스트의 모습을 직접 연기하며 느낀 고충을 털어 놓았다. 윤계상은 "호스트를 연기하다보니 밤의 세계가 싫어졌다. 많이 지쳤다. 호스트들이 보통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라고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를 촬영하며 윤계상 하정우 윤진서 등 주연배우는 자주 술을 마시며 팀워크를 다졌다. 윤진서는 "상당히 많은 술자리를 가졌다. 그 결과 서로를 많이 이해하게 됐고 진정성도 깊어졌다"고 전했다.

는 오는 4월30일 개봉된다.

▶▶▶ 관련기사 ◀◀◀

☞ 여배우 실종! '남자들 이야기'가 스크린 점령

☞ 윤계상 "1개월 내내 정신 잃을 정도로 술"

☞ 호스트바·마사지숍… 스타들도 '취재' 한다?

☞ 술 섹스 접대부… 스크린서 色에 '흠뻑!'

☞ '순박처녀' 이승민 상스런 욕도 척척! 깜짝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