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쇼스키 형제 '스피드 레이서'이어 또 '러브콜'

가수 비(26)가 할리우드 영화 '스피드 레이서'의 출연에 이어 이번에는 '닌자 암살자'의 주인공을 맡는다.

'닌자 암살자'는 영화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형제가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유명 제작자인 조엘 실버가 제작에 참여하는 작품. 비는 닌자 무술을 펼치는 주인공을 맡았다.

비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후 할리우드 진출 계획을 공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한 미국의 유명 에이전시 WMA의 부사장 존 매스는 "비가 조엘 실버가 제작하는 '닌자 암살자'의 주인공을 맡았다. 이번 영화에는 워쇼스키 형제가 공동 제작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비는 할리우드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된 것에 대해 "지난해 '스피드 레이서' 출연 당시 워쇼스키 형제에게 열심히 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줬다. 그들이 나를 신뢰하게 돼 발탁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 작품을 위해 살을 빼고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근육질의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영어 공부도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는 연달아 할리우드 작품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이번 작품은 내게 너무 큰 기회이고 꿈이다. 올 한 해는 이 프로젝트에 온 몸을 바치고 싶다. 큰 기회가 온 만큼 절대 놓치고 싶지 않다"며 소감을 밝혔다.

비는 '스피드 레이서'의 캐릭터에 대한 질문에 "'태조 토고칸 모터스'의 회장 역할을 맡았다. 1시간 분량 정도 나올 예정이며 주조연급이다"라며 "영화의 키를 쥔 인물인데 내가 로비를 많이 해 한글도 자주 나온다"며 자랑스레 말했다.

한편 새 작품인 '닌자 암살자'에서 비가 맡는 역할은 일본인이 아닌 동양인으로 설정될 전망이다. 비는 "아직 대본을 제대로 받지 못해 역할에 대해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일본인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 음모노출 여배우 "비와 함께 하고파"

☞ 외로운 비 "아~ 난 왜 항상 이렇게…" 푸념

☞ 비 상반신 누드·치골 노출… 女관객 '황홀'

☞ 비 '지저분한(?) 머리' 못바꾸는 이유 있다?

☞ 비, 미모의 여인과 다정포즈… 대체 누구?

비 "할리우드 첫 주연, 가슴이 벅차다"
13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세계 최대 에이전시 윌리엄 모리스(WMA)의 존 매스 부사장은 "비가 차기작 '닌자 암살자'에서 주연을 맡게 됐다"며 "이 사실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말했다.
/한국아이닷컴 고광홍 기자 kkh@hankooki.com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