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퍼맨… ' 감독 인정

"전지현에게 연기 잘하는 초능력이 생겼다."

영화 (감독 정윤철ㆍ제작 CJ엔터테인먼트)의 정윤철 감독이 주연 배우 전지현의 연기력을 인정했다.

정윤철 감독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의 제작보고회에서 "배우들이 영화 여러 편을 찍는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감정 기복이 심한 영화였다. 배우들이 잘해줬다. 전지현이 연기 잘하는 초능력을 갖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그런 초능력을 갖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정윤철 감독은 "황정민이 3일 동안 한 장면을 34번이나 찍었다. 전지현은 한 번에 OK사인을 받았다"며 전지현의 연기 기량을 칭찬했다.

전지현은 "난 한 번에 끝내서 솔직히 우쭐하기도 했다. 그 후 '황정민이라는 배우도 저렇게 하는구나'라고 생각하고 장면마다 기본적으로 10번 이상 찍은 것 같다. 황정민이라는 배우가 이끌어줘 여유있게 연기를 할 수 있었다"고 황정민에게 공을 돌렸다.

는 스스로를 슈퍼맨이라 믿는 남자와 그에게 흥미를 느끼고 다큐멘터리를 찍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지현은 극중 슈퍼맨이라 믿는 남자를 만난 후 사고방식이 바뀌어 가는 다큐멘터리 PD 송수정 역을 맡았다.

전지현은 "영화에서 담배를 피운 것이 가장 새로운 경험이었다.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아 담배 피우는 것을 고민했다. 나중에 내 자식이 봤을 때 부끄럽지 않을 작품을 찍고 싶다"고 전했다.

는 오는 31일 개봉된다.

▲ 전지현 "섹스-담배 사이에 고민을.." 고백
▲ 뽀글파마·바람둥이… 황정민 "우스워?"
▲ 전지현 "사실 이번이 첫경험" 솔직(?) 고백
▲ 황정민 "할리우드 진출? 기본이 안되서.."
▲ 전지현 '이것이 진정한 생얼!' 딱걸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