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면'서 비밀 간직한 여인 맡아 김강우와 호흡

배우 이수경이 활달한 말괄량이 이미지를 벗고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였다.

영화 '가면'(감독 양윤호, 제작 디알엠엔터테인먼트)에서 형사 조경윤(김강우)의 연인 차수진 역을 맡은 이수경은 영화 초반 김강우와 벌이는 정사 장면에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뒤태를 파격적으로 노출하며 180도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이수경과 김강우의 정사신은 17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서울극장에서 열린 영화의 언론시사회에서 첫 공개됐다.

평소 노출과는 거리가 멀었던 이수경은 등과 엉덩이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가슴 라인마저 살짝 선보이는 등 베드신을 과감히 소화해내며 색다른 연기를 펼쳤다.

특히 극중 차수진의 비밀이 드러나는 장면에서 김강우와 멋진 감정 호흡을 펼쳐 한층 성숙된 연기력을 느끼게 했다.

이수경은 시사회 후 이어진 간담회에서 "차수진은 내가 맡기 버겁고 힘든 캐릭터였다. 앞으로 다시 맡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출연하고 싶다고 감독님을 졸랐다"며 출연 배경을 밝혔다.

김강우와 함께 한 베드신에 대해 "처음에 촬영할 때는 무척 긴장되고 떨렸다. 막상 영화로 보니 잘 나온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영화 '가면'은 10년 전 폭행사건에 가담한 남자들이 연쇄 살인을 당하면서 사건이 시작된다. 김강우와 김민선이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 역을, 이수경이 김강우의 연인 역을 맡았다. 박원상, 전창걸이 극의 재미를 더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