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색,계' 서 상대 여배우 탕웨이는 음모 보여

탕웨이(왼쪽)과 양조위
배우 양조위의 고환과 여배우 탕웨이의 음모가 노출된 충격적 베드신이 공개됐다.

양조위와 탕웨이가 주연을 맡은 영화 (감독 이안ㆍ수입 마르스엔터테인먼트ㆍ11월8일 개봉)가 23일 오후 기자시사회를 통해 공개한 베드신은 파격 자체였다.

일제 강점기의 상하이에서 정부 고위 간부 이(양조위)와 '매국노' 이를 살해하기 위해 유혹하는 막 부인(탕웨이)의 베드신은 영화에 세 차례에 걸쳐 등장한다.

첫 베드신에서 양조위는 3년 만에 만난 탕웨이의 머리채를 잡고 벽에 내동댕이 치며 벨트를 풀어 탕웨이의 손을 묶은 채 격정적으로 섹스를 펼친다. 이 장면은 리허설 없이 양조위가 이의 감정을 즉석에서 표현해낸 것으로 이안 감독의 'OK'를 받았다.

이의 집에서 기거하는 탕웨이의 방에서 이뤄진 두번째 정사에서는 양조위의 고환까지 적나라하게 등장했다. 탕웨이의 가슴은 물론 음모까지 노출되는 등 두 사람의 베드신은 실제를 방불케 할 정도로 뜨거웠다. 세 차례에 걸친 베드신은 11일에 걸쳐 촬영됐다.

는 18세 관람가를 받았다. 베드신 수위가 높은 것에 비해서는 심의를 무난히 통과한 편이다. 이에 대해 측은 "내러티브를 전개하는데 필수적인 장면인 데다 영화의 핵심적인 감정을 표현하고 있어 심의에 통과한 것으로 알고 있다. 촬영 당시에는 감독과 촬영 조명 음향감독 등 소수의 인원만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2007 베니스 영화제 그랑프리를 수상한 는 국내에서는 무삭제로 개봉되지만 중국에서는 30분 가량 삭제돼 개봉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