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6년째 연애중'서 홈쇼핑 PD역 맡아

"베드신은 17세 관람가 버전으로 찍고 있어요."

영화 '6년째 연애중'(감독 박현진, 제작 피카소 필름)의 주연 배우 윤계상(29)이 김하늘(29)과 베드신을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윤계상은 3일 오전 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종합촬영소에서 열린 영화의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 "김하늘씨와 6년째 사귄 연인 역할을 맡았다. 6년 동안 사귀면 밥도 늘 같이 먹고 스킨십도 자연스러워지게 되고 그러다 보면 섹스 자체도 생활화 되는 것 같다. 오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굉장히 구체적이고 자연스럽게 보여 드리려 한다"고 말했다.

'6년째 연애중'은 사랑의 유통 기한을 넘긴 동갑내기 연인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섹스면 섹스, 여행이면 여행, 연애에 대해서라면 산전수전 다 겪은 연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만큼 첫 눈에 반해 가슴 설레는 사랑이 아닌 이미 상대방에 대해 알만큼 아는 베테랑 커플의 리얼한 실생활을 이야기한다.

스물아홉 살 커플의 연애 이야기를 다루다 보니 러브신의 촬영이 빠질 수 없다. 하지만 눈요깃감으로의 베드신이나 뽀샤시 샷으로서의 베드신보다 스물 아홉 청춘들의 삶의 일부로서의 애정신이 중심을 이룬다.

"베드신의 노출 수위가 꽤 높아요. 감독님이 17세 관람가로 촬영하고 나중에 편집으로 잘라내려고 하시나 봐요. 밥을 먹다가도 눈이 맞아서 얘기가 진행되기도 하고요."

윤계상의 말 끝에 김하늘의 설명이 잇따른다. "보통 이런 장면을 찍을 때는 뽀얗게 찍는다던지 아름답게 처리해주시곤 하는데 이번에는 전혀 그런 게 없어요. 그냥 편하게 찍고 있어요."

실제 나이도 동갑인 윤계상과 김하늘은 이날 공개된 현장에서 한 침대 위에서 티격태격 다투다가도 이내 다정하게 서로를 안아주는 등 베드신(?)을 실감나게 선보이며 뛰어난 호흡을 자랑했다.

윤계상은 부드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겸비한 홈쇼핑 PD 재영 역을 맡았다.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반할 듯한 자상한 매력 때문에 김하늘이 맡은 다진과 갈등도 겪게 된다.

올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6년째 연애중'은 현재 30% 가량 촬영을 마쳤고 오는 가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