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영화서 해낸 것을 평가해 주시길" 용기 북돋아 줘

"태희에 대해 좀 더 따듯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해요."

영화 '중천'에서 연인으로 김태희와 호흡을 맞춘 정우성이 김태희에 대해 친오빠 같은 걱정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정우성은 19일 노컷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보니 태희가 일부 언론의 평가에 대해 힘들어 하는 것 같아 안쓰럽다"면서 "차라리 인터넷을 보지 말라고 충고했다"고 말했다.

첫 영화 주연작에 대한 일부의 평가에 대해 김태희가 속상해 하고 있는 모습을 선배입장에서 보기 안타까운 마음에서 언급한 얘기다.

정우성은 "태희는 영화가 처음이다. 연기자가 처음으로 주연을 해낸 걸 보고 '저 배우는 저기 까지야'라고 단정짓기보다는 이만큼이나 해낸 걸 평가해주는 것이 용기가 되고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면서 "조금 더 따듯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고 강조했다.

정우성은 이어 "태희가 커다란 대형 소속사에 몸담으면서 다소 스포트 라이트가 집중되는 부분도 있다"며 "소화 연기를 하는 김태희가 연기로써 자신이 깨고 싶은 한계의 영역이 분명 있을 것이고 태희는 그런 노력을 이번에 잘 보여줬다"고 격려했다.

정우성은 "전 인터넷도 잘 못하고 1년동안 거의 들어가보지도 않았는데 차라리 이것저것 자신과 관련된 내용을 보고 일희 일비 안하는 것이 더 배우에게 낫다"고 개인적 생각도 내비쳤다. 그는 김태희에게 "지금의 이런 상황들이 결국 현실이고 이겨나가야 한다"고 조언해줬다고 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