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출근 자비 들어 광고 의뢰 '퇴짜'

배우 김수로의 이색 프로젝트가 뜻하지 않은 난관으로 아쉽게 무산됐다. 김수로는 당초 1,000만원 상당의 사비를 털어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잔혹한 출근'(감독 김태윤ㆍ제작 게이트픽쳐스)의 옥외 광고물을 제작할 계획이었다.

김수로는 최근 '잔혹한 출근' 개봉과 함께 영화 팬들이 몰리는 한 건물에 자신의 영화 광고물이 아닌 다른 영화 광고물이 걸려있는 걸 보고 자비를 털어 광고물 제작을 의뢰했었다.

김수로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씨네시티 측면에서 대형 옥외 광고물을 제작해달라면서 2일 1,000만원을 제작사에 전달했다. 하지만 극장 측이 이미 다른 영화의 옥외 광고물이 잡혀있다는 이유로 광고물 게재를 고사했다. 제작사 게이트픽쳐스는 7일 "주연 배우가 영화 홍보를 위해 직접 나섰는데 무산돼서 안타깝다"고 말했다.

김수로의 이색 프로젝트는 무산됐지만 그의 행보에 대한 세간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자신의 영화가 개봉하는 데도 별다른 홍보 활동조차 하지 않는 몇몇 배우들과 비교할 정도다.

한 영화 제작사 측은 "요즘 배우들이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아 프로모션에 애를 먹고 있다. 다른 배우들이 자신의 영화에 대한 김수로의 애정을 본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일 개봉된 '잔혹한 출근'은 유괴범의 아이가 유괴당한다는 '이중 유괴'를 소재로 한 블랙 코미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