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환 최주봉 서희승 간담회서 극찬

영화 '마파도'의 '할아버지판' 영화 '무도리'(감독 이형선, 제작 싸이더스FNH/MBC프로덕션)가 14일 시사회를 갖고 그 모습을 드러냈다.

14일 서울 CGV용산에서 진행된 '무도리' 시사회 후 간담회에서 세 주연배우 박인환, 최주봉, 서희승은 함께 출연한 서영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극중 '자살의 명소'가 된 무도리에서 살아가는 노인 중 한 명으로 분한 박인환은 "서영희의 밝게 연기하는 모습이 좋은 느낌을 준다"면서 "극중에서도 그렇지만 평소 생활하는 모습을 봐도 역시 그런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영화 속에서 세 노인이 서영희를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것과 마찬가지로 촬영장에서 세 사람이 경쟁하듯 서영희에게 잘해주려 노력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서영희가 육식을 즐겨서 업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너무 힘들었다"는 농담으로 말을 시작한 최주봉은 "나이든 배우들과 어울리며 열심히 연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칭찬을 하기도 했다.

이어 "업는 장면에서 무거워 힘들어하는 모습을 들킨 것 같아 걱정된다"고 다시 한 번 농담을 던진 최주봉은 "하지만 서영희가 있어 촬영장이 즐거웠다"며 칭찬으로 말을 맺었다.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다 이번 영화로 영화 연기에 데뷔한 서희승은 "세 노인이 서영희를 업는 장면에서 일부러 NG를 내기도 했다"며 "이 나이에 이렇게 젊고 예쁜 배우와 함께 연기한다는 것 자체가 행복이었다"며 기쁜 기색을 감추지 않았다.

서영희 본인 역시 "영화 촬영을 하면서 선배 연기자들을 모신다기 보다는 내가 오히려 대우 받으며 일을 한 것 같다"며 "'마파도'에 이어 연배가 높으신 선배 배우들과 일을 하면서 연기와 인생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무도리'는 자살 명소가 된 외딴 산골에 사는 노인들과 이곳을 취재하기 위해 찾아온 방송작가, 자살 동호회 회원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