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의 밤이었다. 한류 스타 이병헌을 만나기 위해 도쿄돔을 찾은 4만 2천여명의 일본팬들은 질서정연한 가운데서도 스크린 밖에서 그를 만난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병헌 역시 큰 무대에 선다는 부담감과 동시에 벅찬 기쁨을 표시했다. 한류스타 이병헌의 팬미팅 '이병헌 in 도쿄돔'이 3일 저녁 6시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병헌은 이날 이른오후부터 도쿄돔에 입장해 자신을 기다린 팬들 앞에 멋진 액션씬으로 등장했다. 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 이병헌이 미리 촬영해둔 액션 장명이 등장하자 도쿄돔은 환호로 넘쳤다. 동시에 무대에서는 이병헌의 액션과 똑같은 스탠트 액션이 연출돼 열기를 더했다.

이어 무대에 등장한 이병헌은 도쿄돔을 빼곡하게 매운 관객들을 보고 "이런 장관은 난생 처음"이라며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모르겠다"고 기쁨을 표시했다.

이병헌은 이어 "일본 팬들을 너무나도 만나고 싶었다며 짧은 시간 밖에 주어지지 않아 많은 팬들을 한꺼번에 만나기 위해 도쿄돔에서 팬 미팅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작품 속에서 내 캐릭터에 몰입하지 못할까봐 내 삶 드러내지 않는다

뒤이어 이병헌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병헌은 인터뷰를 많이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나는 배우인데 배우는 자신의 삶을 드러내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내 삶이 너무 많이 드러나면 작품 속에서 팬들이 내 캐릭터에 몰입하지 못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영화 '달콤한 인생'으로 연이어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것과 관련해 "한 영화로 세번이나 상을 받게 되 미안하고 쑥쓰럽다"며 "상은 배우에게 좋은 것이지만 상 때문에 더욱 경직되고 많은 것을 의식하게 될 수도 있어 상받은 것을 의식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일본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일본 뿐 아니라 다른 나라 작품 가운데서도 좋은 것이 있으면 출연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또다른 한류스타 최지우가 참석해 장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해주었다.

최지우는 이병헌이 그간 출연한 작품에 대해 설명하는 코너 중간에 깜짝 등장해 "이런 자리에 서게 돼 감사하지만 한편 부럽기도 하다"며 시기어린(?) 축하인사를 건냈다.

최지우, 신승훈 등 동료스타들 축하 무대, 군복무 중인 송승헌 영상 축하 메세지 보내와

최지우는 이병헌과 함께 영화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와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을 함께 했다.

가수 신승훈도 이 자리를 축하했다. 신승훈은 무대에서 'I believe'와 '나보다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두 곡의 노래로 이병헌의 팬미팅 행사를 빛냈다.

또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의 주제가를 부른 가수 제로와 섹시 여가수 아이비도 축하무대를 꾸몄다.

이날 행사에는 군 복무중인 송승헌이 영상 축하 메세지를 보내와 눈길을 끌었다.

이병헌은 송승헌에 대해 "군복무를 하지 않았으면 이 자리에 분명히 왔을 것"이라며 좋은 친구라고 밝혔다.

이병헌은 이날 팬들을 위해 낭독극과 노래를 준비했다. 이병헌은 귀향이라는 낭독극을 통해 불치병에 걸린 한 남자의 이야기를 특유의 낮은 목소리로 연기 장내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검은 정장으로 옷을 갈아입고 등장한 마지막 무대에서 이병헌은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의 주제가 '약속'을 불러 세 시간여에 걸친 무대의 대미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