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관장..' 나란히 캐스팅… 무술 '한가닥' 동명3인 역 맞대결 관심

‘어느 김관장이 더 웃길까.’

신현준 권오중 최성국 등 스타 배우들이 ‘웃기는 동명 3총사’로 연기 대결을 벌인다.

세 배우는 영화 ‘김관장 vs 김관장 vs 김관장’(감독 박성균ㆍ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을 통해 각기 다른 ‘김관장’ 캐릭터로 나란히 출연할 예정이다. 신현준은 영화 속에서 태껸, 권오중은 쿵푸, 최성국은 검도 등 세가지 무술의 고수로 등장해 한 동네에서 한바탕 해프닝을 벌인다.

신현준은 이미 영화 ‘비천무’ ‘무영검’ 등을 통해 액션 연기에 일가견이 있는 데다 코믹 연기로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권오중 역시 실제로 쿵후 유단자여서 어찌보면 제 격인 캐릭터를 맡았다. 최성국의 경우 코미디 영화 ‘구세주’의 흥행 성공에 힘입어 다양한 연기력을 선보이면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들 코믹 3총사의 연기 맞대결은 영화 속에서 저마다 자신이 최고수라면서 결투를 벌이는 설정 외에도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펼치는 애정 관계 등 다양한 설정을 통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들은 같은 동네에 사는 미모의 여인 ‘연실’(오승현)을 사이에 두고 ‘4각 연정대결’도 펼치면서 사랑을 놓고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도 펼친다.

권오중의 경우 준수한 외모에 피아노 연주까지 겸비한 매력으로 연실을 유혹하는 등 각기 다른 무기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피나는 노력을 쏟게 된다. 이들의 한 측근은 “저마다 코믹 연기에 능한 세 배우의 조화만으로도 웃음의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