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스포츠한국 노진주 기자] 2020 KBO 포스트시즌 전 경기를 롯데시네마에서 상영해준다.

KBO(총재 정운찬)와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기원규)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를 롯데시네마 상영관에서 생중계하기로 하고, 지난 22일(목)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KBO와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11월 1일(일) 개막하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0개 이상 영화관에서 상영할 예정이며, 대형 스크린과 첨단 사운드 시스템 등 최상의 관람 환경에서 KBO 리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KBO 류대환 사무총장은 협약식에서 “야구팬들이 KBO 리그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영화관 상영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이사는 “관객들에게 한국 야구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BO 포스트시즌의 롯데시네마 상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KBO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상영 및 예매 정보를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KBO 류대환 사무총장, 이진형 사무차장,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이사, 오희성 영화관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