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kt 제공
[스포츠한국 김성태 기자]kt가 대학생 리포터를 모집한다.

kt는 27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7시즌 kt 위즈와 함께 할 'kt wiz 대학생 리포터 5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대학생 리포터는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상 제작 파트와 디자인 파트 두 분야로 나누어 선발한다. 참신한 콘텐츠 아이디어와 SNS 활용 능력을 보유한 지원자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선발 시, 매월 미팅을 통해 팀별, 개인별 콘텐츠를 기획하며 야구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들을 콘텐츠로 제작한다. 제작한 콘텐츠는 본인의 이름과 함께 구단의 다양한 홍보 채널에 게시돼 팬들과 공유한다.

대학생 리포터에게는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전국 10개 구장 출입이 가능한 KBO AD카드를 발급한다. 우수 활동자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를 포함, 원정경기 출장 지원, 각종 구단 상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는다.

접수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kt 위즈 공식 홈페이지의 ‘위즈 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 문의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2/27 13:26:24   수정시간 : 2017/02/27 13:37:23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