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바람의나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자사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업데이트 출세가도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평민~대대로까지 8개 신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분 시스템을 추가했다. 신분은 사냥의길, 채굴, 레이드 등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면 얻을 수 있는 신분 점수를 모아 높일 수 있다.

획득한 신분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경험치축복물약과 추가 전표를 받는 황금뚝배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대사자, 주부, 태대형, 대대로까지 4개 신분에 처음 도달하면 업적점수를 얻을 수 있다.

태대형, 대대로 신분을 얻으면 새로운 마법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법 사용 시 주변에 자신보다 신분이 낮은 유저로부터 인사를 받거나 춤추게 만들 수 있다. 

이어서 계정 내 보유 캐릭터를 이용한 육성 시스템 가문도 추가했다. 가문에 등록한 가문원 레벨을 합산해 가문력(포인트)을 획득할 수 있고, 가문력으로 계정 단위 추가 능력치 가문 특성을 높인다.

가문원 전투력을 합산한 가문 전투력을 기반으로 가문 랭킹을 확인할 수 있고, 원정 콘텐츠 가문 원정대를 진행할 수 있다. 가문 원정대는 레벨, 직업, 전투력 등 다양한 요소를 조합해 진행하는 전투로, 진형 설정과 주요기술 설정을 통해 전략을 수립해 원정전투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진행된다.

▲ 바람의나라 업데이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2월 25일까지 1+1으로 670레벨까지 레벨을 올릴 수 있고, 신규 아이템 황금뚝배기와 7차 승급 임무 달성권 등 레벨업 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바람의나라를 처음 즐기는 유저끼리 그룹을 맺으면 경험치를 최대 100%까지 추가로 춘다.

한편, 넥슨은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2월 17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AI탑재한신속의요기요바이크(탈 것)를 포함한 바람의나라 쿠폰을 준다. 또한 요기요에서 1회 이상 배달을 주문하면 열정의 요기요 재킷+헬멧이 포함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바람의나라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또래오래,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 요기요 익스프레스 쿠폰 등(최대 5천원) 총 1억 3,000만 원 규모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