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뮤 이그니션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1일 자사 웹게임 뮤 이그니션2에 군단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군단은 서버 경계를 넘어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서버 캐릭터가 모여 군단을 만들면 전용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픈 후 135일이 지난 서버만 군단에 참여할 수 있고, 마스터 1레벨이면서 로렌시아 성주인 캐릭터만 군단장이 될 수 있다. 군단원은 마스터 1레벨 캐릭터라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군단에 가입하면 전투력에 따른 등급별 매칭을 통한 군단 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군단 거래소, 군단 보스, 군단 스킬, 군단 작위 등 전용 컨텐츠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치장 아이템 깃발이 추가되며,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룬 원반에 별빛 룬이 개방된다. 여기에 영혼 갑옷 확장으로 캐릭터를 더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1월 21일부터 2월 3일까지 하루에 세 번 열 수 있는 럭키박스를 통해 엑설런트 얼음의 목걸이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에 열린 서버에서 오픈 7일 후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추가 능력치를 주는 NO.1 칭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신규 서버에서 VIP6을 달성하면 빛의 축복 정수, 6레벨 보석 패키지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뮤 이그니션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