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버디크러시' 크리스 역을 맡은 박성태 성우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전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4명의 캐릭터가 등장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판타지 요소가 반영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피스’, ‘소년탐정 김전일’ 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서 굵직한 역할을 연기해온 박성태 성우가 ‘버디크러시’의 유일한 남자 주인공 ‘크리스’역을 맡게 된 소감과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버디크러시’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크리스’는 가문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골프를 시작한 얼음왕자 캐릭터로,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 골프에 대한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 ‘에린’과의 풋풋한 감정선이 예고돼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박성태 성우 특유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크리스’의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가 소개된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버디크러시’ 성우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사전예약 관련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