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영웅 온라인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게임 이용 편의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일양지’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이고, 내달 18일까지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일양지는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자동사냥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게임 연동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능력치, 착용 장비, 인벤토리와 같은 캐릭터 정보, 위탁(거래소) 확인 기능을 추가해 선보였다.

영웅 온라인은 일양지 오픈 기념으로 오는 2월 18일까지 일양지 내 문파숙적 보스와 12천마 보스 사냥 콘텐츠에 참여하면 60분 동안 16% 경험치 증가 혜택을, 보스 처치 시 문파원 전원에게 6시간 동안 160%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6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8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능력치와 최대 휴식진기가 상승하는 16주년 축하 케이크 모자 및 케이크 가구를 선물하고, 16주년 생일 당일인 오는 25일은 24시간 동안 추가 경험치 100%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10개의 고정 이용권으로 마검 무기, 강화 아이템,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경매 시스템인 천금당 행사를 매주 진행하며, 지난해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획득했던 수상한 주화로 경험치 획득, 기력 회복, 강화 등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수상한 주화 상점’도 오픈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과 출석체크 누적 보상으로 획득한 신축년 은전으로 능력치 상승 아이템 및 강력한 강화 단계가 적용된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 등의 대여 장비로 교환 가능하며, 신규, 복귀 이용자에게 특별 장비와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천상의 설빔 의상 행운함, 천년 구미호 등 고급 아이템과 희귀 아이템 추첨 응모권인 16주년 징표 등이 담긴 신축년 패키지를 영웅 객잔에서 특별 판매한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지난 16년 동안 ‘영웅 온라인’을 아껴 주시는 이용자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소통하며 발전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편리함을 더해줄 일양지 앱 많이 활용해 주시고 16주년 기념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