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할로윈 기념 맵 3보급-할로윈과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캐릭터를 추가했다.

3보급-할로윈은 11월 1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하며, 인기 맵 중 하나인 3보급창고를 할로윈 버전으로 만든 것으로, 맵 곳곳에 자리한 '원한이 맺힌 벽'을 통하면 다른 장소로 은밀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어서 민속촌 맵에는  전설의 고향 스킨을 적용한다.

11월 12일까지 3보급-할로윈과 민속촌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관련 퀘스트를 완수하면 AK47(IK) 할로윈(7일), TRG21(IS) 할로윈(7일), AXE 할로윈(7일), G18(S) 할로윈(7일) 등 할로윈 기념 무기를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할로윈 캐릭터 세트(30일)와 20만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10장)을 추가로 준다.

이어서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을 서든어택 캐릭터로 선보였다. 이나은 캐릭터는 애교 댄스를 포함한 감정표현 3종과 신규 무기 하트 보우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지며, 영구제 캐릭터를 보유하면 기본 경험치 100%를 제공한다.

11월 12일까지 이나은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이나은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한다. 또한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이나은 싸인 폴라로이드, 마우스 패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NA-94(MG) TherapyⅡ(영구제), AK103(MG) TherapyⅡ(영구제), 이나은 칭호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지급한다.

이 밖에 11월 11일까지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28종에 달하는 아이템 및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