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는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들 (사진제공: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인 '제로의 궤적: 카이'와 '벽의 궤적: 카이', '섬의 궤적 1: 카이', '섬의 궤적 2: 카이', '섬의 궤적 3', '섬의 궤적 4' 한국어판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판은 앞서 PS4로 나온 게임을 기반으로,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 등 닌텐도 스위치 기기 특성에 맞춰 최적화했다. 특히 PS4에서 호평을 받은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했다.

또한, PS4에서 판매됐던 DLC로 포함하고 있으며, 코스튬이나 어태치 아이템 등 다채로운 패턴의 게임 내 아이템을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다. 포함되는 DLC는 PS 스토어에서 판매된 콘텐츠에 한정되며, 소비 아이템은 포함되지 않는다.

스위치판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는 '제로의 궤적: 카이'가 2021년 2월 18일, '벽의 궤적: 카이'가 2021년 4월 22일 출시 예정이며, 다른 시리즈 역시 순차적으로 발매 예정이다. 정확한 발매일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 2월 18일 출시되는 제로의 궤적 카이 (사진제공: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