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사진제공, 게임메카)

 

▲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와 페어리아가 에픽게임즈 스토어 주간 무료게임에 선정됐다 (사진: 에픽게임즈 스토어 갈무리)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부활의 신호탄이 된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1일부터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와 페어리아(Faeria)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기한은 오는 28일 오전 1시까지다.

▲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유비소프트 퀘벡이 개발했으며 지난 2015년 정식 출시됐다. 19세기 후반 산업혁명기의 런던을 무대로, 주인공인 쌍둥이 암살자 제이콥과 이비가 템플기사단과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산업혁명기 런던을 옮겨놓은 듯한 맵, 매력적인 쌍둥이 주인공, 그리고 보다 사실적이고 풍부해진 암살액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버그와 단순한 게임플레이 등이 단점으로 지적되긴 했으나,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이후 침체됐던 시리즈를 되살리는데 성공한 게임이다.

함께 무료게임에 선정된 페어리아는 지난 2017년 스팀으로 출시된 카드게임이다. 육각형 형태의 필드에 기반한 전략적 전투와 과금 부담이 적은 카드 수집, 빠른 밸런스 피드백 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공 : 게임메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