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프렌즈타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8일,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을 정식 출시했다. 

'프렌즈타운’은 ‘프렌즈게임즈’ 신작으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에 240만 명이 참여해 카카오게임 역대 최다 사전 예약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9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과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 2종을 지급한다. 또, 게임 내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와 ‘프렌즈타운’을 투어하고 스탬프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렌즈랜드 캐슬 브릭’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SNS 친구 초대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탕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초대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10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러블리 어피치 쿠션’과 친구들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고급 게임 아이템 100장이 포함된 ‘타운 VIP 기프트 세트’를 100%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