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자사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3 챕터3 에필로그 에피소드3: 이웨카의 몽마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주요 마을 '로체스트'에 '로체스트 근교'를 추가했으며, 100레벨 레이드 전투도 하나 추가했다. '발로르' 부하 '서큐버스 셀렌'이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그가 만들어 낸 꿈 속에서 영웅들과 함께 치열한 결전을 벌인다.

셀렌은 우아하고 날카로운 검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박쥐를 활용해 매우 빠른 속도로 상대에게 접근하거나 자신의 힘을 모아 한 번에 발산하는 등 강력한 공격을 선보인다. 

넥슨은 5월 2일까지 매일 신규 레이드 전투 추가 출정 1회 혜택을 제공하며, 아스테라 지역 레이드 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몽환의 잔재(1개)'를 지급한다. '몽환의 잔재'는 전용 상점을 통해 '레어 전승 원석 선택상자', '인챈트의 룬', '다마스쿠스 강철'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5월 16일까지 게임 접속 후 30분이 지나면 '티티의 섀도우 크리스탈' 혹은 '티티의 리버스 크리스탈'을 지급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두 아이템을 모두 선물한다. '티티의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무작위로 아바타 11종, 날개 2종 및 오브젝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